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머니투데이] JW F&B, 홈 메이드 브런치 카페 37.5로 남녀노소 소비자 주목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61.78.67.22)
  • 작성일 2017-08-02 19:13: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1
평점 0점

JW F&B, 홈 메이드 브런치 카페 37.5로 남녀노소 소비자 주목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입력 : 2017.04.27 17:11

-김수경 JW F&B 대표 인터뷰

“브런치 카페 37.5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홈메이드 브런치를 선보입니다. 서양 정통 브런치에 한국 스타일의 아점을 섞은 특유의 퓨전 브런치로 소비자들의 기호를 고려한 메뉴를 선보인 결과, 현재 수도권뿐만 아니라 대구 수성구점 등에서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홈 메이드 브런치 카페 37.5를 경영하는 JW F&B 김수경 대표의 말이다.

(위) 김수경 JW F&B 대표, (아래) 브런치 카페 37.5 서래마을점/사진제공= JW F&B
(위) 김수경 JW F&B 대표, (아래) 브런치 카페 37.5 서래마을점/사진제공= JW F&B

홈 메이드 브런치 카페 37.5는 최상의 식재료를 이용해 정성껏 만든 음식을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한끼 식사만으로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여성과 남성들을 행복에 이르게 함을 목표로 한다. 김수경 대표는 “‘행복에 이르는 체온 37.5’라는 슬로건처럼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가족, 친구, 아이들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37.5의 가정식 홈메이드 브런치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특히 37.5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만족스러운 비쥬얼, 푸짐한 양과 소비자들의 기호를 고려한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충성도와 신뢰도가 쌓여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주력메뉴인 통새우버거는 37.5가 자체 개발한 특허 출원 메뉴로 경쟁자들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고 전했다.

37.5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호와 가맹 문의에 따라 최근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일산 본점을 시작으로 서래마을점, 반포점, 대구 수성구점 등을 오픈했으며 천안 가맹점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김수경 대표는 “가맹점 수를 무분별하게 늘리는 것 보다 폐점율 없는 매장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별다른 광고 없이 37.5와 JW F&B를 믿고 찾아주는 예비 창업자들이 사업에 실패하지 않도록 상권분석, 인테리어 등을 직접 돕는다”고 전했다.

김수경 대표는 “한국에서 ‘브런치’는 유행을 타는 트렌드가 아니라 이미 하나의 요식 장르로 자리잡아 시간에 관계없이 올데이 브런치(All day brunch)를 즐기는 인구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라며 “특히 평소 브런치와 쇼핑을 즐기는 20-40대 여성들을 주요 타깃 고객으로 한다면 꾸준한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YGP_001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